070-4942-2703 sales@funomad.com

흔한 촬영 현장의 모습으로 세트에 있는 각 파트별로 모니터링을 위해 감독의 모니터 주위를 복잡하게 서서 보고 있는 상황을 볼 수 있습니다.
모니터링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 공간의 복잡성과 이에 소비되는 시간등을 허비하게 됩니다.

1. 창조적 협력

Teradek SerV는 아이패드와 아이폰을 이용한 모니터링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개인 또는 팀별 iOS 기기에서 감독의 모니터를 통해 함께 모니터링이 필요한 영상을 10 명까지 실시간으로 모니터링이 가능합니다.

Teradek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VUER App과 함께 사용하여 동일한 무선 네트워크에 연결된 모든 iOS 장치로 카메라 소스를 전송하여 촬영 현장에서 모든 중요한 구성원이 무엇을 촬영하고 있는지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촬영 현장의 모든 팀이 어디에서나 같은 영상을 모니터링 할 수있는 이동성을 제공함으로써 보다 나은 완성도 높은 작업 결과에 도움이 되는 역활을 기대 할 수 있습니다.

2. 전문적인 영상 정보 제공

원본 모니터링의 영상과는 무관하게 VUER 앱에서 사용자는 파형, 벡터 스코프 (Vectorcope), 초점 지원 등과 같은 기능을 포함하여 하드웨어 현장 모니터에서 일반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전문 도구 모음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연결된 iOS 기기를 가진 사람은 누구나 이 옵션에 액세스 할 수 있으므로 팀의 각 핵심 구성원에게 개별 역할에 맞게 맞춤 설정 할 수있는 맞춤 모니터링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VUER 앱을 사용하면 최대 4개의 다른 카메라 피드를 동시에 볼 수 있으며 각 Serv에는 듀얼 입력 (HDMI 및 3G-SDI) 옵션이 함께 제공되어 어느 현장 환경에 맞춰 사용이 가능합니다.

3. 무선의 힘

iOS 기기가 동일한 무선 네트워크 아래의 범위 내에 있으면 다수의 Serv에서 오는 피드가 VUER 앱에 의해 자동으로 선택되어 인터페이스에 표시됩니다.

복잡한 설정이나 고급 기술이 필요하지 않으며 기기와 카메라를 켜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erv에는 자체 액세스 포인트 (AP 모드)가 내장되어있어 장치를 연결할 수 있는 WiFi 범위를 최대 300 피트까지 연결 가능하며 최대 1000 피트를 제공할 수 있는 WiFi 액세스 포인트 인 Teradek ‘s Link를 이용하여 확장할수있습니다.

4. 가성비 휼륭한 솔루션

모니터링 전용 모니터와 라인 및 장소 등등 비용적인 측면에서 보면 iOS 기기를 이용하는 편이 비용 절감에 효과적일 것 입니다.
다수의 모니터링 및 무선 거리등을 고려하면 공동작업에 유용할 것으로 보입니다.